1. 고객 상담 070-4633-4633 [ 상담시간 10:00 - 17:00 (점심시간 12:30 - 13:30)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 ]
2. 입금 계좌 국민은행 070101-04-097088 / 박재민(2b)
3. 배송 위치 확인
CJ대한통운 홈페이지(https://www.doortodoor.co.kr)에서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※기타 관련 문의는 상품 Q&A 게시판에 남겨주세요.
4. 교환/반품/환불 안내
1) Q&A 게시판 접수
<교환/반품/환불> 을 하실 경우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Q&A 게시판을 통해 관련 내용을 접수해주세요.
담당자로부터 안내 댓글을 받으시면,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반송해 주세요.
2) 교환/반품/환불 접수 & 반송
· 반품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기사님이 <교환/반품>을 위하여 방문합니다. 오배송이나 제품 불량으로 인한
<교환/반품/환불>이 아닌, 단순 변심으로 인한 <교환/반품> 건은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신청해야 하며
왕복 택배비 5,000원을 부담해야 합니다. [ 반송 주소: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36-14(신설동) Bimm Factory ]
· <교환/반품>시, 제품과 함께 왕복 택배비 5000원을 동봉해 주시거나 아래 계좌로 이체 부탁드립니다.
[입금계좌: 국민은행 / 070101-04-097088 / 박재민(2b)]
※펫백의 경우 커스터마이징 상품이기 때문에 제품 불량 외에 단순 변심으로 인한 <교환/반품>이 불가능합니다.
3) 제품 bimm factory 도착
bimm Factory로 제품이 도착하면 확인 후 <교환/반품/환불> 절차가 진행됩니다.
※교환/반품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· 제품을 수령한 후 3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.
·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변형 및 훼손된 경우.
·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임의대로 반품한 경우.
· 이벤트 제품 및 세일 제품일 경우.
· 펫백 상품일 경우. (제품 불량일 경우에만 가능)
5. A/S (After service)
1) A/S 기간 제품 수령일로부터 한달
2) 고객 과실이 아닌 경우 배송비 포함 새 제품 재배송
· 지퍼 작동 불량
· 외피/내피 봉제 불량
· 외피 프린팅 불량
· 외피 변색/오염 등
3) 고객 과실인 경우/ 제품 수령 후 한달이 지난 경우
· 지퍼 파손 : 구매 가격의 50% 고객 부담
· 외피/내피 봉제 파손 : 구매 가격의 50% 고객 부담
· 외피 프린팅 오염 : 구매 가격의 50% 고객 부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