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빔에서 알려드립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빔] 교환 / 반품 / 환불 안내
작성자 Bimm (ip:)







1. 고객 상담   070-4633-4633  [ 상담시간 10:00 - 17:00 (점심시간 12:30 - 13:30)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 ]

 

2. 입금 계좌   국민은행 070101-04-097088 / 박재민(2b)

 

3. 배송 위치 확인

CJ대한통운 홈페이지(https://www.doortodoor.co.kr)에서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※기타 관련 문의는 상품 Q&A 게시판에 남겨주세요.  


4. 교환/반품/환불 안내

   

1) Q&A 게시판 접수

 

<교환/반품/환불> 을 하실 경우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Q&A 게시판을 통해 관련 내용을 접수해주세요.

담당자로부터 안내 댓글을 받으시면,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반송해 주세요.



2) 교환/반품/환불 접수 & 반송


· 반품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기사님이 <교환/반품>을 위하여 방문합니다. 오배송이나 제품 불량으로 인한

<교환/반품/환불>이 아닌, 단순 변심으로 인한 <교환/반품> 건은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신청해야 하며

왕복 택배비 5,000원을 부담해야 합니다.  [ 반송 주소: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36-14(신설동) Bimm Factory ]


· <교환/반품>시, 제품과 함께 왕복 택배비 5000원을 동봉해 주시거나 아래 계좌로 이체 부탁드립니다.

[입금계좌: 국민은행 / 070101-04-097088 / 박재민(2b)]

※펫백의 경우 커스터마이징 상품이기 때문에 제품 불량 외에 단순 변심으로 인한 <교환/반품>이 불가능합니다.

         

3) 제품 bimm factory 도착

     

bimm Factory로 제품이 도착하면 확인 후 <교환/반품/환불> 절차가 진행됩니다.

     

※교환/반품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· 제품을 수령한 후 3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.

·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변형 및 훼손된 경우.

·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임의대로 반품한 경우.

· 이벤트 제품 및 세일 제품일 경우.

· 펫백 상품일 경우. (제품 불량일 경우에만 가능)

 


5. A/S (After service)  


1) A/S 기간   제품 수령일로부터 한달


2) 고객 과실이 아닌 경우   배송비 포함 새 제품 재배송

· 지퍼 작동 불량

· 외피/내피 봉제 불량

· 외피 프린팅 불량

· 외피 변색/오염 등  


3) 고객 과실인 경우/ 제품 수령 후 한달이 지난 경우

· 지퍼 파손 : 구매 가격의 50% 고객 부담

· 외피/내피 봉제 파손 : 구매 가격의 50% 고객 부담

· 외피 프린팅 오염 : 구매 가격의 50% 고객 부담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